​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

조재형 기자입력 : 2021-01-20 08:09
코로나19 여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을 열었다.

bhc치킨은 지난 15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해단식 및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5기를 비롯해 지난해 기수인 4기와 임금옥 bhc치킨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실시간 영상을 통해 소감과 격려를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5기 대표자로 발탁된 조수환 단원은 “평소 즐겨 먹던 bhc치킨이 운영하는 해바라기 봉사단으로 최종 선발돼 설렌다”며 “선배 기수들과 같이 올 한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 보살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달 활동을 종료한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됐다. 4기 중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정된 이지연·이혜인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치킨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임 대표는 “외부 활동이 여의치 않았던 환경에서도 성심껏 봉사에 참여하며 무사히 임무를 완수한 4기 봉사단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어려운 상황에 비대면으로나마 신규 봉사단을 발족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미래 세대인 청년들이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을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