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렌탈몰 오픈...“6개월 렌탈시 한 달 비용 면제”

신보훈 기자입력 : 2021-01-18 13:22

[사진=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는 가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렌탈몰 ‘루컴즈렌탈몰’을 열고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루컴즈전자는 지난해 11월 신한카드 ‘마이렌탈샵’과 제휴를 체결, 렌탈 시장 진출을 위한 반석을 다졌다. 이를 바탕으로 연 루컴즈렌탈몰에서는 TV, 모니터, 세탁기, 냉장고 등 루컴즈 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루컴즈렌탈몰에서 가전 렌탈을 신청하면 6개월 렌탈 기간 중 6개월마다 한 달씩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렌탈 신청 시 무료 배송 및 설치 혜택이 제공되며, 렌탈 기간 중에는 무상 AS 제공한다. 기간 만료 후에는 소비자에게 소유권이 자동 이전된다.

인기 가전에 대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55인치 65인치 75인치 TV 렌탈 신청 시 13만원 상당의 엘트모스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공기청정기 렌탈 신청 시에는 7만원 상당의 루컴즈 공기청정기 필터 2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고객들의 렌탈 서비스 요청도 많았고, 렌탈 시장에 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오랜 준비 끝에 루컴즈렌탈몰의 문을 연 만큼 기대감이 크다”며 “새 시장에 진출한 만큼 소비자들의 의견도 잘 귀담아듣고 꾸준히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국내 중견 종합가전 1위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