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입지·청약정보 이제 언택트로 충분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21-01-15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DL이앤씨(옛 대림산업)이 이번달 분양하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홈페이지에 입지·청약정보 분석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마케팅에 제약이 큰 상황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활용해 소비자와 접점을 높이기 위한 조치다.

현재까지 2편의 영상이 게재됐고, 앞으로 모델하우스 개관일정에 맞춰 상품 소개 영상도 올라갈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진행하는 브이로그 형태의 영상으로, 현장에서 주변 편의시설까지의 거리와 주변 입지 분석, 개발호재 등에 관한 내용이다.

두 번째는 청약 안내 영상이다. 비규제지역인 가평의 청약 자격요건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을 신청하는 방법까지 그래픽과 사진을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다음달 분양하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관련 영상도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언택트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스마트한 내 집 마련 길잡이로 사이버 주태전시관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DL이앤씨는 지난해부터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에 VR로 세대 내부를 관람하고 드론으로 촬영한 영상으로 주변 입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사진 = DL이앤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