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음료 6종류 중 하나 선택하면 1만 2000원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1-07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오늘(7일)부터 판매된다. 

지난 5일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에는 "FIND YOUR TASTE. 나의 취향을 언제나 알아주는 곳 스타벅스에서 우리 곧 만나요. PLAYMOBIL + STARBUCKS #1월7일시작 #FindYourTaste #Playmobil #플레이모빌 #Starbucks #StarbucksKorea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는 7일부터 내달 3일까지 1만2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토,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등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톨 사이즈 기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모빌 1개를 받을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피규어가 출시되며, 1인당 1회 종류와 상관없이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는 퍼니처 세트(이하 출시일 14일), 회사원 제이(21일), 하이커 제니(21일), 서퍼 그레이스(21일), 우주인 레오(28일), 커피 마스터 준(14일), 티소믈리에 로이(14일), 바리스타 조이(7일) 등 7가지다.

해당 소식에 네티즌들은 "매장 가서 이거 달라고 하면 되나요? 아님 진열대에 있을까요" "오늘 같은 날씨에" "모으는 재미 쏠쏠하겠네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귀엽" "하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