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김종인 “잘못된 정치의 근본을 바꿔야 나라가 바로 설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20-12-31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 정치의 창조적 파괴, 파괴적 혁신의 원동력은 오직 국민의 힘에 있어"

[사진=연합뉴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21년에는 국민의힘이 국민에게 힘이 되고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31일 2021년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코로나환란‧부동산대란‧법치파괴 등 문재인 정부 실정이 극에 달하면서 나라가 극도의 혼란과 위기 속에 있다”며 “국민의 삶은 더욱 피폐해졌으며 그 여파가 새해 벽두까지 이어지고 있어 마음이 무겁다”고 말했다.

이어 “잘못된 정치의 근본을 바꿔야 나라가 바로 서고 국민이 살 수 있다”며 “한국 정치의 창조적 파괴, 파괴적 혁신의 원동력은 오직 국민의 힘에 있다고 믿는다”고 전했다.

다음은 김종인 위원장의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코로나환란‧부동산대란‧법치파괴 등 문재인 정부 실정이 극에 달하면서 나라가 극도의 혼란과 위기 속에 있습니다. 국민의 삶은 더욱 피폐해졌으며 그 여파가 새해 벽두까지 이어지고 있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잘못된 정치의 근본을 바꿔야 나라가 바로 서고 국민이 살 수 있습니다. 한국 정치의 창조적 파괴, 파괴적 혁신의 원동력은 오직 국민의 힘에 있다고 믿습니다.

2021년 국민의힘이 국민께 힘이 되고, 새로운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구포신(除舊布新)의 자세로 변화하고 혁신하겠습니다.

국민과 하나 된 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국가를 정상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약자와 동행하는 정당, 국민의 아픔을 보듬는 국민 공감 수권 정당으로 우뚝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신축년 흰소의 해, 우직함과 근면함으로 소망하신 바를 모두 이루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