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사랑의열매 나눔장 수상

(대전)김환일 기자입력 : 2020-11-26 22:31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왼쪽)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오른쪽) [사진=금성백조 제공]

금성백조주택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제7회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부문 나눔장을 받았다.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26일  금성백조 본사를 방문해 정성욱 회장에게 나눔장을 전달했다.

금성백조는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 및 사회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부부문 나눔장을 받았다.

정성욱 회장은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당연한 책무를 하는데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내년 금성백조가 창립 40주년을 맞는데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러 경제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나눔명문기업 실버 회원 가입 및 지역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도움을 주고 계셔서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금성백조는 지난 2월, 코로나19 자가격리자 구호 키트 3천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대전 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을 위한 홍삼제품 5천만 원 후원, 수해 및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 2억 원 전달 등 나눔 명문 기업에 가입하며 크고 작은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또, 지난 16일에는 대전시 교육청에 장학금 1억 원을 기탁하며 미래 지역인재 양성에도 힘을 보탰다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