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임대 '하당 센트럴 승원팰리체Ⅱ' 19일 주택홍보관 오픈

강우석 기자입력 : 2020-09-14 09:00
전남 목포 상동에 조성…거주기간 8년 보장

하당 센트럴 승원팰리체Ⅱ 투시도 


전남 목포시 상동 784-1번지 일원에 민간임대아파트 '하당 센트럴 승원팰리체Ⅱ'가 이달 19일 일반에 선보인다.

민간임대아파트인 하당 센트럴 승원팰리체Ⅱ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49㎡ 단일면적으로 구성돼 있다. 거주생활을 8년 동안 보장 받는 것은 물론 기존의 임대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주거 서비스와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인근에는 하당을 대표하는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박스, 한국병원, 기독병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학군도 이용이 편리하다. 하당초등학교와 석현초, 청호초 그리고 하당중, 영홍중, 목포여상, 제일여고, 목포과학대까지 다양한 교육기관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목포시 상동은 목포IC와 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해 목포시 전역과 인접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양을로와 영산로가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을 자랑한다.평화광장, 달맞이공원, 현충공원, 삼향천 산책로 등도 인근에 위치했다.

일반분양 아파트나 공공임대주택을 받기 위해선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여부 등 여러 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이에 비해 민간임대아파트는 지역거주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민간임대아파트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민간임대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필요하면 일반 분양 아파트 청약도 가능하다.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장기적으로 임대해 월세 없이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하당 센트럴 승원팰리체Ⅱ는 전남 목포시 용해동에 주택홍보관을 마련하고 19일 오픈한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