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건축사회,2020 정기기획프로그램 ‘금요일의 대화 인천 Beyond 건축’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7-28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건축사사무소 디자인 최익성 건축사 발제자로 지난24일 ‘신진건축사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진행

대한건축사협회 인천광역시건축사회(회장.류재경,이하 인천건축사회)는 2020 정기기획프로그램으로 ‘금요일의 대화 인천 Beyond 건축’을 진행중에 있다.

인천건축사회는 7월의 첫 프로그램으로 (주)건축사사무소 디자인 최익성 건축사를 발제자로 지난24일 ‘신진건축사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주)건축사사무소 디자인 최익성 건축사를 발제자로 지난24일 ‘신진건축사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금요일의 대화 인천 Beyond 건축’[사진=인천건축사회]


우리의 생활터전이고 삶의 기반인 인천을 둘러보며 도시와 건축에 대한 다양한 재비를 나누는 시간으로 건축 전문가와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인천건축사회가 기획한 ‘금요일의 대화 인천 Beyond 건축’은 올 연말까지 매월 4째주 금요일 오후 4시 인천시건축사회관에서 열리게 된다.

인천건축사회 교육위원회교육동호인 준비위가 주관하며 감성디자인이 후원하고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건축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30명이 무료로 참여할수 있다.

이와관련 류재경 회장은 “건축과 일반시민이 어떻게 하면 더 가까워 질수 있을까하는 고민 끝에 이번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게 됐다”며 “건축에 관심이 있는 인천시민은 누구나 다 참여해 건축에 관한 궁금증 및 건축의 최신트랜드등을 맛볼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