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에 테라스 갖춘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24일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재환 기자
입력 2020-07-24 1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570실

HDC현대산업개발은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13-12번지 일대에 짓는 생활숙박시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모델하우스를 24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57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주거공간이며, 각종 부동산 규제를 적용받지 않는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투시도.[자료 = 현대산업개발]

청약통장 없이 청약 가능하며, 대출과 분양권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입주 때까지 계약금 10%만 내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중도금 납부 제로’ 혜택도 있다.

전 객실에는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한 테라스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최상층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가장 큰 장점은 속초 명소를 다양하게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동해를 비롯해 청초호와 설악산, 등대해수욕장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체 객실 중 98%에 동해 조망권이 확보됐다. 단지 남측으로는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청초호, 북측에는 영랑호와 등대해수욕장, 서측에 설악산과 도심이 펼쳐진다.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대해수욕장 등 속초 내 유명 관광지는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향후 동서고속화철도 KTX속초역 개발이 완료되면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개통 예정 시기는 2026년으로, 서울 용산역까지 이동시간은 70분까지 단축된다.

단지 인근에는 속초해양경찰서와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 속초시청, 속초문화예술회관 등 공공기관과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돼 있다.

입주민 편의시설로는 휘트니스 센터와 공용 휴식공간, 비즈니스센터가 마련된다. 세대 내에는 에너지 절감 및 환기, 조명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 일대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