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7-17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리박스 여름맞이 이벤트]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여름맞이 이벤트'를 통해 체중 감량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에게 4주 집중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리번데이트리플’을 주제품으로, ‘4주 한끼 집착 패키지’ ‘4주 올데이 집착 패키지’ 등 패키지 2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4주 한끼 집착 패키지에는 세리번데이트리플 1박스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베리굿밀 2박스가 들어있다. 4주 올데이 집착 패키지에는 세리번데이트리플 1박스와 세리번나이트 1박스, 세리번메두사 1박스로 구성됐다.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인 세리컷과 세리번의 장점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잔티젠,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알로에전잎 외에 에너지 생성과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D∙E)과 셀렌이 함유돼 있다.

또 세리번나이트는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나이트 컨셉트의 건강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세리박스는 여름휴가 중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꾸러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간식 꾸러미에는 ‘세리컷프레소’, ‘곤약젤리’, ‘담백한 단백바’가 포함돼 있다. ‘4주 한끼 집착 패키지’와 간식 꾸러미를 함께 구매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4주 올데이 집착 패키지’와 함께 사면 52%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로 사용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0원 할인 쿠폰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세리박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김태희, 강소라, 한혜연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