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사법고시 9개월 만에 합격한 변호사 이윤규 "노하우 대방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부법 알려주는 변호사 이윤규 출연

 
MBC '공부가 머니?'에 공부 끝판왕 전문가가 등장한다.

[사진= MBC]

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공부의 최고 레벨이라고 할 수 있는 사법고시를 단 9개월 만에 합격한 변호사 이윤규가 전문가로 출연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이날 이윤규 변호사는 사법고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한 달 반 만에 1차 시험을 합격, 2차는 7개월 만에 합격했다고. 공부뿐만 아니라, 어릴 땐 성악도 좋아하고, 중학교 때는 댄스부, 고등학교 때는 만화부 활동까지 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얼마 전에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우승해서 음원까지 발매한 사실을 공개했다. 사기 캐릭터 등장에 MC 신동엽은 "너무 불공평한 거 아니에요?"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토로한다고.
 
이 변호사는 공부 잘하는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공부법에 대한 이해와 전략을 잘 짜는 게 중요하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고. 이어 학부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특급 공부법은 물론, 초등학교만 나왔지만 8전 9기로 사법고시에 합격해 변호사가 된 아버지의 특별한 사연도 공개한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부법 알려주는 변호사 이윤규 전문가의 초특급 솔루션은 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