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화훼 소비 확산 위해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20-05-28 1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협력하여 ‘화훼소비 문화 확산 운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 정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고양시 화훼 농가의 꽃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과 화훼 체험장, 포토존 등이 함께 운영 된다.

판매 품목은 다육식물·선인장, 공중식물, 꽃바구니, 동·서양난 등 총34종이며, 결제는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하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 고양페이 등도 사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미니 꽃바구니 만들기, 이끼 화분 만들기, 분갈이 체험 등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가 함께 열린다. 수국 포토존, 그린 아치 포토존 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라워 인생 포토존’도 마련된다.

박동길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고양시에서 생산한 우수한 화훼류를 쉽게 구매하고, 다양한 화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화훼 농가와 함께 꽃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타 기업·기관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화훼 농가의 판로 개척을 위해 스타필드 고양 화훼 직판장, 고양 드라이브 스루 플라워 마켓 등을 추진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