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5월 분양…477가구 일반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20-05-06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 49~84㎡

일성건설은 5월 인천 서구 열우물로 240번길 26에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가좌라이프빌라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1218가구 중 477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공원과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단지 바로 앞 가좌 완충녹지공원과 어린이공원, 열우물 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단지 주변에 위치한다. 인근에 함봉산, 철마산이 있으며 자연산책로, 인천둘레길도 가깝다.

학부모가 안심할 만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가좌초, 가정초, 가정여중, 제물포중, 가좌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학교를 중심으로 학원가도 형성돼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갖췄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홈플러스(간석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송림점) 등의 대형마트가 인접하고 나은병원, 인천시의료원, 인천서구도서관, 가좌시장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힘썼으며 가좌녹지공원을 바라보는 뷰도 일부 갖췄다. 일성건설만의 혁신 설계도 도입돼 4베이(일부세대)구조는 물론, 입주민의 선호에 맞춘 다양한 팬트리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열우물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일성건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