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미키마우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3-18 10:17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쥐 ‘미키마우스’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미쏘가 역동적이고 움직임이 살아있는 만화 속 미키마우스를 담은 티셔츠 9종을 출시했다. 2030 여성들이 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빈티지한 느낌과 헤리티지를 살린 아트컬렉션의 미키마우스까지 다양한 미키 아트웍을 이번 협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미키’는 디즈니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적인 캐릭터로 오랜 역사를 가진 만큼 마니아층도 두터운 매력적인 캐릭터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대표 상품으로는 미키마우스 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모습인 빨간 바지에 노란색 신발을 신은 미키마우스가 앉아있는 모습을 티셔츠에 담은 ‘미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가 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봄을 맞이해 재킷이나 점퍼 안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친한 친구들과의 트윈룩이나 우정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번 미키 컬렉션은 지난 11일 온라인에 선출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이날부터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8개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쏘는 이번 미키 협업 출시와 미쏘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20% 할인이 진행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