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르 에스프레소, 다짐스터디센터와 사업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20-01-17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다짐스터디센터 내 캡슐커피 전용 자동판매기 설치 등 사업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이에프인터내셔널]


유럽 캡슐커피 리테일 시장 1위 ‘로르 에스프레소(L'OR Espresso)’의 국내 온라인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제이에프인터내셔널이 스터디카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다짐스터디센터’와 로르 에스프레소의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일 체결한 이번 업무협약은 다짐스터디센터가 운영하는 스터디카페에 로르 에스프레소 캡슐을 판매하고, 나아가 양사가 함께 다양한 판매 채널을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앞두고 양사는 무인스터디카페에서 로르 에스프레소의 다양한 캡슐커피를 판매할 수 있는 전용 자동판매기를 개발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해왔다고 전했다.

이번을 계기로 로르 에스프레소의 홍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동시에 하이엔드 캡슐커피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판매채널 발굴에도 나설 예정이다.

특히 최근 키오스크(KIOSK) 관련 비즈니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로르 에스프레소를 이용한 무인카페 솔루션 개발과 사업화도 함께 추진키로 했다.

박찬민 다짐스터디센터 이사는 “로르 에스프레소는 글로벌 커피 전문기업인 JDE 커피의 기술력으로 만든 알루미늄 캡슐커피라 맛과 향이 뛰어나 당 스터디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며 “앞으로 로르 에스프레소와 함께 다양한 판매 채널을 발굴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대표도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로르 에스프레소는 커피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는 등 여러 가지 형태의 사업확장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며 “특히 사업자들이 캡슐커피를 다양한 용도로 사업화함으로써 로르 에스프레소를 통해 부가적인 수익창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