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2차 화성파크드림' 5년 전 분양가로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1-16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공임대에서 일반분양 전환…3.3㎡당 500만원대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 전경. [사진=화성산업]


화성산업은 경남 양산시 명동 1077-1번지(양산시 신명로43)에 위치한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분양물량은 총 220가구 중 151가구로, 전용면적 59㎡A·B, 56㎡, 55㎡, 51㎡A·B 등 전 가구 전용 60㎡ 이하로 구성돼 있다. 당초 공공임대아파트였으나 이번에 일반분양으로 전환됐다. 특히 5년 전 분양가인 3.3㎡당 500만원대로 공급돼 더욱 눈길을 끈다.

단지는 대운산과 부산, 울산을 연결하는 7호국도와 인접해 있고 우회고속화도로가 개통돼 부산, 울산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부산~울산 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반경 1㎞ 내에는 웅상초, 대운초, 서창초·중·고, 개운중,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인 효암고가 위치하고,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CGV, 힐링온천, 웅상병원, 조은현대병원, 해인요양병원 등 편의·의료시설도 다양하다. 명곡저수지와 대운산 자연휴양림이 가깝고, 명동공원은 도보거리에 조성돼 있다.

설계 측면에서는 타입별로 주방과 현관, 침실 수납을 극대화했고, 단지 내 개방감과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꾸며졌다. 남향 중심으로 주동을 배치하고 바람길을 열었다. 침엽수, 활엽수, 관목류 등 다양한 수목을 식재했다.

시공사인 화성산업은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전국 39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에서 동탄2신도시 워터프론트 조경공사로 우수상을 수상하고,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분양사무소는 단지 내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