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선호마저…'이한 치한' 입수 복불복에 분노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22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예감케 할 시즌4 멤버들의 계곡물 입수가 펼쳐진다.

오늘(22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혹한기 아카데미’의 참맛, 동계 입수의 운명을 마주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제공]


점심 식사 시간에 이어 ‘1박 2일’의 시그니처, 입수 복불복 시간이 찾아온다. 멤버들은 엄청난 절경을 자랑하는 계곡에 도착하지만, 경치를 즐길 새도 없이 시즌4의 첫 입수자를 가리기 위한 대결에 돌입하게 된다.

멤버들은 살얼음이 낄 정도로 살벌한 계곡을 마주하자 급격히 날카로워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또한, OB와 YB의 팀 대결로 진행된다는 제작진의 말에 이내 디스가 난무하는 치열한 신경전까지 벌였다고 한다.

본격적인 대결에 나선 멤버들은 입수의 운명 앞에서 더욱 예민해지기 시작한다. 해맑은 미소를 자랑하는 김선호조차 같은 팀의 실수에 “진짜 이럴래?”라고 버럭하며 달려들었다고 해 이들이 보여줄 입수 복불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게임에서 패배한 팀에게 또 다른 반전 드라마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과연 시즌4의 첫 입수를 경험할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한 치한’, 입수 복불복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1박 2일 시즌4'는 오늘(2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