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공주점, 새단장 기념 혼수이사 가전제품 특별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2-19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 베스트샵 공주점에서는 내년 1월 10일부터 새단장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18일부터 19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LG전자 베스트샵 공주점 오픈 가전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신혼 혼수가전 및 신규 입주를 앞두고 이사가전제품을 알아보는 고객들에게 가전제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공주점 새단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LG전자의 히트가전 제품 특별가행사 및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그 외에 고객들이 매장에서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LG 프라엘 플러스 무료체험 행사, 먹거리 무료 이벤트 및 LG휘센 에어컨 예약판매, 결혼가전 박람회 진행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전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새단장 오픈 기념 응원메세지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멤버십 앱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공주점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오픈행사매장에서 구매를 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새단장 오픈 기념으로 공주 지역민들과 LG 가전제품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이 즐거운 추억도 쌓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정성껏 행사를 준비했다. 꼭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가전제품 구경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베스트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