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전 남편,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12-12 0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밝혀

방은희가 두 번째 이혼에 대해 말하자 전 남편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최근 두 번째 이혼 소식을 알린 방은희가 출연해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방은희는 "두 번째 결혼 당시 건방지게 아들에게 아빠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이 사람이면 애들 아빠가 되어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아빠로서는 괜찮은 사람이지만, 남편으로는 너무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방은희는 2003년 첫 번째 남편과 이혼 후 7년간 홀로 아들을 키우다가 2010년 NH미디어 김남희 대표와 두 번째 결혼을 했다. 이후 2019년 11월 결국 이혼했다.

방은희는 "남편이 저를 유리병 안에 가둬둔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돌이켜보니 내가 스스로 가뒀다더라"며 "두 번째 결혼이니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는데 그게 안 행복했기 때문에 밖에 안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방은희는 “나를 찾고 싶어서, 너무 살고 싶어서 이혼을 택했다. 아들도 자기 때문에 그렇게 살지 말라고 말해줘서 고마웠다”라고 이혼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방은희의 전 남편 김남희는 아이돌 ‘유키스’의 소속사 NH미디어 대표다.
 

[사진=SBS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