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드림폴리’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12-06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는 4일 본관 1층 로비에서 '2019년도 Dream Poly 123 캠페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폴리텍형 인성캠페인으로 독서, 감사, 선행을 테마로 학생들이 제출한 작품 51점 중 선별하여 우수한 작품을 시상했다.
 

왼쪽부터 김월용 학장, 김동희 학생(감사 부문 대상)[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Dream Poly 123 캠페인 공모전'은 한국폴리텍Ⅱ대학의 고유한 인성문화 시스템인 “Dream Poly 123(선행, 독서, 감사)”을 알리고 ‘학생과 교직원이 행복한 대학’,‘미래 인재 양성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총학생회 주관으로 지난 1년 동안 학생들 스스로 인성문화 확산에 동참한 결과를 전시했다.

영예의 대상(Dream Poly 상)은 산업설비자동화과 1년 김동희(감사부문) 학생이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선행부문 노광래(전기에너지시스템과 1년), 독서부문 김민기(기계시스템과 1년), 감사부문 김민혁(컴퓨터정보과 1년)학생이 차지했다.

대상(감사부문)을 차지한 산업설비자동화과 김동희 학생은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이지만 딱히 감사를 하진 않았습니다. 모든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겼습니다. 이번 Dream Poly 123 캠페인 공모전을 계기로 나 자신과 부모님과 대학과 교수님들에 대하여 100감사를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월용 학장은 “4차 산업 인공지능 시대를 장악하는 통찰의 힘은 기술에 인문학(인성)이 결합될 때 가슴 뛰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우리대학이 추진하고 있는 참人폴리텍 Dream Poly 123(선행, 독서, 감사) 캠페인은 최고의 인문학 공부가 될 것이다. 내년에는 우리 대학의 인성문화로 뿌리내려 학생들이 행복하게 공부하여 사회와 기업이 원하는 창의적인 인재가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