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소외된 이웃에게 김장김치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여수)박승호 기자
입력 2019-12-05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5일 전남 여수에서 열린 ‘2019년 GS칼텍스 김장 나눔 대축제’에 참가한 이용주 국회의원(왼쪽 두번째), 권오봉 여수시장(왼쪽 세번째), 김형국 GS칼텍스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김장을 하며 활짝 웃고 있다.[사진=GS칼텍스 여수공장 제공 ]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 여수공장이 연말을 맞아 지역 소외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하며 온정을 나눴다.

GS칼텍스는 5일 전남 여수시 GS칼텍스 쌍봉사택에서 ‘올해 GS칼텍스 김장 나눔 대축제’를 열고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4100포기를 여수지역 사회복지시설과 홀몸어르신 가정 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주 국회의원, 권오봉 여수시장, 최무경 전라남도의원, 김형국 GS칼텍스 사장을 비롯해 여수시 관계자, GS칼텍스 임직원, 여수지역 자원봉사자 등 총 170여명이 참여했다.

GS칼텍스는 ‘에너지로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5년부터 15년째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본사와 여수공장, 각 지방사업장에서 김장 나눔, 난방용품과 생필품 지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릴레이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