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컬 팝 아티스트 비뮤티,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부산 찾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 최재호 기자
입력 2019-11-29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2월12일 오후 7시30분 부산 음악당라온

[사진=음악당 라온 제공]

KBS1TV <문화의 향기>에서 편안한 진행과 감미로운 노래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국내 최초의 클래시컬 팝 아티스트 VIMUTTI(비뮤티)의 ‘CHRISTMAS CONCERT’가 오는 12월 12일 저녁 7시 30분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음악당 라온>에서 열린다. 

비뮤티는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재학 중 미국으로 건너가, 뉴욕 맨하탄 음대를 거쳐 인디아나 대학에서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존스홉킨스 대학의 국제관계 대학원(SAIS)에서 국제경제, 동아시아를 전공했다.

그는 클래식과 팝의 명곡들을 ‘클래시컬 팝(Classical Pop)’이라는 장르로 새롭게 탄생시켰고,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피아노, 기타 연주 등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하고 다양한 음악 세계를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그의 1집 앨범인 는 유럽 10대 지휘자인 디안 쇼바노프의 찬사를 받았다.

비뮤티의 ‘CHRISTMAS CONCERT’ 에는 연세대학교 성악과,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움베르토 죠르다노 국제 콩쿨 1위 등 다수의 국제 콩쿨에서 입상한 테너 이동환과 KBS 불후의 명곡, 열린 음악회, EBS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했던 재즈피아니스트 이지훈, 가수 박재범, 장혜진, 나윤권, DK, 베이지, 버벌진트, 장재인 등의 Live/Concert session을 맡았던 기타리스트 문원우가 특별 출연한다.

고민지 음악당 라온 대표는 “비뮤티의 음악 선물을 통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