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의 펫 브랜드 '넬로', ‘2019 케이펫페어 일산’서 만나요

백준무 기자입력 : 2019-11-23 10:03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오는 24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인들을 직접 만난다.

이번 박람회에서 쿠쿠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허글'과 협업한다.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포함한 다양한 펫 가전, 허글에서 선보이고 있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펫킷'의 전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동결건조 간식 'FD 트릿'을 함께 전시한다.

넬로의 대표 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쿠쿠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트윈팬의 360도 입체 바람이 목욕 후 젖은 털을 30분 내로 건조해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산책 후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해 말끔히 털어주는 에어샤워 기능도 갖췄다. 별도 키트를 구매해 이용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이나 노령견, 유기견의 신체적, 심리적 케어까지 도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깨끗한 공기에서 편히 숨 쉴 수 있도록 고안된 '인스퓨어펫 전용 공기청정기'도 선보인다. '펫 모드'기능이 있는 해당 제품은 기존 공기청정기 대비 강한 풍량으로 털이나 먼지, 배변 냄새 등을 강력하게 흡입한다.

흡입된 털과 먼지는 '펫 전용필터'가 1차로 걸러주고,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탈취필터로 구성된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가 공기 중 유해가스까지 빠르게 케어한다.

박람회를 통해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과 펫 전용 공기청정기가 특별가로 제공된다. 펫킷과 FD 트릿 제품으로 구성된 사은품 증정 등 박람회장을 찾은 참가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 구성과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쿠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을 펫 가전에도 적용,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넬로의 펫 가전을 소개하며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케이펫페어에 참가했다"며 "이번 박람회에 반려동물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참석해 넬로가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9 케이펫페어 일산' 넬로 부스 전경. [사진=쿠쿠 제공]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