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평역 도보 1분 단지내 상가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 25일 청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9-11-23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 조감도. [사진=코오롱글로벌]


경산시 중산동 501번지 일대 '중산 코오롱하늘채 메트로폴리스'의 단지 내 상가인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가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이 상가는 도시철도 2호선 정평역 2번 출구에서 직선거리로 100m 앞에 위치해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입주 시에는 버스정류장도 단지 바로 앞으로 이전할 가능성이 높아 도시철도와 대중버스를 통한 풍부한 유동인구도 확보하게 된다.

1184가구의 대단지 아파트 고정수요도 이미 확보했다. 가구 구성 또한 중대형으로 구매력이 높다. 여기에 중산·옥산·정평 등 경산 서부권 7만여 상주인구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고, 사월지구, 영남대 학생들의 풍부한 수요층도 미래고객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 단지 앞 준주거지 개발 예정으로 상권 확대가 기대된다.

상가는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을 자랑한다. 경산 최초이자 최대 규모인 220m 스트리트형 상가로, 동선이 편리하다. 브랜드 프랜차이즈 입점 조건을 충족시키는 최대 3.3m의 광폭 복도와 5.1m의 넓은 전편 폭 설계도 반영됐다.

분양은 확정 분양가 공개 청약 방식으로, 최고가 낙찰방식을 배제했다. 유형(전면·후면)별 다(多)호실 지정 청약 방식 및 군별 호수 미지정 청약 방식으로 진행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접수를 받아 당일 오후 3시 공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결정한다. 계약일은 이튿날인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청약 신청금은 전면에 위치한 1·2·3군은 2000만원이고, 후면에 위치한 4군은 1000만원이다. 단, 다호실로 신청할 경우 신청금은 그만큼 늘어난다. 청약자격은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및 법인이면 가능하고, 거주 지역과 청약통장 가입 여부는 무관하다.

당첨자는 무작위 공개 추첨제로 결정하지만, 다호실의 경우 총 분양금액이 높은 자를 당첨자로 결정하고 동일금액일 경우에만 추첨으로 진행한다. 입점 예정일은 2021년 4월이다.

청약과 계약업무는 모두 수성구 달구벌대로 661길 20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