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김태림 기자입력 : 2019-11-21 16:45
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의 웹사이트가 공식 오픈해 오픈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물루는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할 수 있는 카페, 식당 및 술집 등의 가게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이다. 이번 홈페이지 공식 오픈을 기념해 물루는 ‘반려동물 입력 이벤트’, ‘함께 외출 후기 이벤트’, ‘물루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상 통화 기능이 있는 반려동물용 자동급식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이 준비돼 있다.

반려동물 입력 이벤트는 물루 회원가입 시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가입을 통해 물루에 가입한 회원들도 이미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했다면 자동 응모된다. 함께 외출 후기 이벤트는 물루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 ‘함께외출’에 있는 업체들의 방문 후기나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는 물루 사이트를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물루는 홈페이지 내 ‘함께외출’ 카테고리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출입 가능한 업체들의 정보를 제공 중이다. 특히 지역별, 업종별로 업체 정보를 필터 기능으로 분류해 물루를 이용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가게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GPS 기반 ‘내 주변 보기’ 기능을 지원해 한 번의 클릭으로 주변 반려동물 출입 가능 업체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물루 웹사이트 공식 오픈과 관련해 김수정 대표는 “물루는 이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인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반려인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해왔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한 소통 및 정보 공유에 한계가 있어 새로이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물루 웹사이트를 단순히 함께 외출 가능한 장소 정보만 제공하는 곳이 아닌, 반려인들 서로 간 정보 및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물루는 현재 ‘함께외출’ 카테고리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업체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여행’ 카테고리에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호텔, 미용/스파, 병원 등 반려인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며, 물루의 모든 카테고리 및 콘텐츠는 실제 방문 고객 후기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물루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물루 홈페이지나 물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