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DTC 유전자검사 등 1+1 이벤트 진행

황재희 기자입력 : 2019-11-21 11:40
블랙프라이데이 맞이…22일부터 29일까지

[사진=마크로젠 제공]

마크로젠은 유전자검사 및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 등 개인유전체분석 서비스 2종에 대해 ‘11월이니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군제 및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진행되는 빅세일 시즌을 맞아 마련됐다.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마크로젠은 해당 기간 동안 DTC(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검사 서비스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 나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 ‘마이크로브앤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는 헬스∙뷰티 관련 DTC 유전자검사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신청하고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다. 체질량지수, 공복혈당, 평균혈압, 피부탄력, 색소침착, 원형탈모 등 건강과 피부, 탈모와 관련된 총 14개 항목의 유전자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 마이크로브앤미는 장내 미생물 종류와 분포도 등을 분석해 현재의 장 유형 및 건강지수 정보와 맞춤형 식습관 개선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는 개인의 타고난 유전적 체질을 분석하는 개인유전체분석 서비스와 달리 환경 변수에 의해 후천적으로 변화하는 개인 건강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이후의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쇼핑에서 마크로젠을 검색한 후 서비스별 네이버스토어 상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양갑석 마크로젠 대표는 “그동안 많은 고객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유전자검사 및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