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불닭식품’···삼양식품, 15번째 불닭 신제품 출시

이서우 기자입력 : 2019-11-20 17:47
연말 한정판매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보다 맵기 덜해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이 15번째 불닭볶음면 관련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불닭과 미트 스파게티를 조합하는 모디슈머(Modify+Consumer, 기존제품을 자신만의 조리법으로 변형하는 소비자) 레시피를 제품화한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을 20일 출시했다.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은 불닭소스와 진한 고기 맛의 토마토 미트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을 낸다. 분말스프에도 치즈와 바질, 오레가노를 넣어 기존 불닭볶음면과 차별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 소스가 맵기를 중화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2100SHU 수준으로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도 낮다.

용기 면에 이어 오는 12월 중순 봉지면도 출시할 예정이다.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은 연말을 맞아 한정 기간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한다. 컵과 봉지면 판매가는 편의점 기준 각각 1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 있는 조리법을 제품화한 만큼 맛은 보장된 제품”이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까르보불닭볶음면에 이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또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외에 현재까지 나온 불닭 제품으로는 △핵불닭볶음면△치즈불닭볶음면△짜장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라이트 불닭볶음면△컵불닭볶음면△까르보불닭볶음면△큰컵커리불닭볶음면△큰컵치즈불닭볶음면△큰컵짜장불닭볶음면△큰컵불닭볶음탕면△큰컵불닭볶음면△큰컵까르보불닭볶음면△큰컵 쫄볶이 불닭볶음면 등이 있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