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 able 글로벌배당형 랩 리뉴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호원 기자
입력 2019-11-19 16: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증권은 KB증권의 인컴형 자산운용 역량을 집약한 'KB able글로벌 배당형 랩(월지급식)'의 최저가입금액을 3억원에서 5000만원으로 낮춰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B able글로벌 배당형 랩'은 고배당 주식, 리츠, 채권형 ETF 등 이자 및 배당수익이 발생하는 다양한 인컴형 자산들로 운용된다. 이에 투자 자산 선별에 대한 고민 없이도 인컴형 자산에 분산 투자 할 수 있다.

특히 비교적 낮은 위험성을 보이면서도 수익률이 높은 해외 인컴형 자산에도 투자해 개인이 해외 인컴형 자산에 투자하기 어렵다는 점을 해소했다.

'월지급식' 구조로 설계 돼 인컴형 자산으로 자금을 비교적 안정적으로 투자하면서도 매월 일정 수준의 금액을 수령하고자 하는 시니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KB증권은 리츠, 미국 채권 ETF 등 개별 인컴형 랩 상품을 운용하며 축적된 운용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우수한 고배당, 인컴형 자산 발굴 능력을 보여 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상품을 운용할 계획이다.

김유성 랩 운용부장은 "국내 경기 불확실성 및 저금리 기조 지속으로 인해 인컴형 자산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고객 자산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운용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