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 9시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11-19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OK캐쉬백의 오퀴즈는 19일 오전 9시 사전퀴즈로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오전 9시 사전퀴즈는 "매년 11월, 뉴발란스는 회원들을 위한 큰 할인행사인 'ㄴㅂㄹㅅ ㅂㄹㅍㄹㅇㄷㅇ'를 진행한다"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 사전퀴즈 정답은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이다.

OK캐쉬백 앱의 오퀴즈 사전퀴즈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으로 매일 10명씩 아이패드가 지급된다. 당첨 여부는 네이버에서 ‘오퀴즈 매일지급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는 본퀴즈를 풀면 OK캐쉬백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OK캐쉬백 오퀴즈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뉴발란스 관련 퀴즈를 출제한다. 

뉴발란스는 일년 중 가장 큰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뉴발란스와 뉴발란스 키즈 상품을 합쳐서 총 750종의 아이템을 최대 81% 할인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뉴발란스의 히트 상품인 겨울 다운들을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라고 검색한 후 '99만원 이벤트' 썸네일을 클릭하면 99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OK캐쉬백 오퀴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