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아우터’ 축제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15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7일까지 남녀 아우터 제품 할인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7일까지 올 겨울 시즌 남녀 아우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48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10만원 이상 아우터 상품(일부 상품 제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시즌에 한층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에잇세컨즈]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패딩,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밀리터리 터치가 가미된 점퍼 등을 출시해 자칫 평범해질 수 있는 패딩 아이템에 개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화사한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코트,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 코트 등 다채로운 코트 스타일도 제안했다.

류진무 에잇세컨즈 상품담당(상무)은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주 새로운 스타일을 론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10월 둘째 주부터 11월 첫째 주까지 5주간 매주 20가지씩, 매력적인 겨울 시즌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