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임직원, 부산지역 어르신 위한 행복 나눔 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민지 기자
입력 2019-11-14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4일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부산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건강식 배식 행복나눔봉사를 실시하였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건강식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거래소 임직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환절기 건강식으로 한방삼계탕, 과일과 떡 등 보양식 200인분을 준비했다.

또 복지관 어르신이 이용하는 경로 식당의 노후화된 의자 등 기자재를 교체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물품을 지원했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정기적으로 부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임직원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여름에는 중복 맞이 어르신 보양식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거래소는 부산 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동절기 김치 및 연탄 지원, 아동센터 리모델링, 놀이터 환경개선사업 등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지원 이사장은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어르신들이 더욱 안락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어르신 복지사업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