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형 K5 러닝코스로 표현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19-11-14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기아차 제공 ]

기아자동차는 내달 1일까지 신형 K5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세대 ‘K5’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를 원할 시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러닝 앱 또는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앱을 통해 5km 이상 뛴 기록을 업로드하면 된다.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해도 된다. 단 업로드 시 ‘#K5’, ‘#DRAWYOURK5’, ‘#KIA’ 등을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1등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K5(1명) △2등 LG 트롬 스타일러(4명) △3등 에어팟(30명) △4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아차 SNS 계정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러닝과 함께 K5를 기억해 주면 좋겠다”며 “곧 출시되는 3세대 K5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3세대 K5는 ‘역동성의 진화’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제작됐다. 기존 모델 대비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화됐으며, 한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