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 넷마블, 신작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사전등록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정명섭 기자
입력 2019-11-14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이하 매직)’에서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직은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지적재산권)를 고품질 3D로 구현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이 강점이라고 넷마블은 설명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지스타 기간인 이날부터 17일 이내에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원작의 세계관과 카드를 고품질 3D로 재현하면서 손쉬운 조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만의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를 통해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1대1 대결 PVP 모드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지스타 현장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체험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고, 체험 시 2랭크 이상 달성하면 에어팟 2세대, 넷마블프렌즈 상품,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에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이하 매직)’에서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