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춘천서 18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13 1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이스침대가 춘천에 18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오픈 했다. 강원 지역에서는 에이스 스퀘어 강릉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해 지역 대표 상권에 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특히 에이스 스퀘어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복합형 매장으로 강원 지역 소비자들의 세부 취향에 따른 구매욕구를 해소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 스퀘어 춘천점은 지상 4층 규모에 매장 면적 약 793㎡(240평)에 달하는, 강원 지역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대형 매장이다. 에이스침대 대표 모델은 물론,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이스침대]

춘천역 뒤편에 위치한 에이스 스퀘어 춘천점은 의암호와 인접해 있으며, 전 세계 7번째로 오픈 예정인 레고랜드의 진·출입로와도 인접해 있어 많은 유동 인구가 기대되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다크그레이 대리석과 발색 메탈을 사용하여 품격 있는 침실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매트리스 체험 공간과 브랜드 컨셉존을 통해 에이스침대의 기술력과 역사, 수면정보를 제공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신규 매장의 1층은 쇼윈도와 신제품으로 구성되어 최근 선호도가 높은 에이스침대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2층 매트리스 체험 존에서는 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올바른 수면 방법의 제안과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컨셉존도 마련되어 있다. 3층은 듀오존, 컨셉룸, 세트존이며 4층은 스트레스리스, 클래식존으로 구성되어 취향별·상황별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춘천점은 규모와 구색면에서 춘천시뿐만 아니라 화천, 양구, 홍천, 가평, 철원 등 인접 지역까지 영향력이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며 “2835세대의 춘천 한숲시티 등 신규 아파트단지가 대거 들어서고 있는 춘천시에서 지역 내 신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춘천점에서는 매장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 한 후 200만원 이상 침대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침대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