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티저로 본 관전 포인트 #걱정인형 #허당미 #다큐초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정원 기자
입력 2019-11-13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에는 평소 볼 수 없던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티저]

13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작진은 '멜로 장인'에서 '다큐 초보'로 변신한 정해인의 첫 예능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드라마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던 정해인의 색다른 면이 담겨 이목을 자아냈다.

프로그램을 론칭하기 전 정해인은 걱정인형이었다. 그는 회차 걱정부터 시작해 시청률 걱정, 급기야 분량까지 걱정해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뉴욕에 입성한 정해인은 훈훈한 비주얼로 거리 곳곳을 누비는가 하면, 현지 어린이와 하이파이브까지 하는 등 그럴듯한 여행 다큐 피디의 포스를 뽐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도 잠시였다. 이후 정해인은 다큐 피디로서 '쌩초보'의 면모를 숨기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프로 피디들처럼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를 외치며 현지 음식을 먹어보고, 현지인을 만나보고, 새로운 문화를 겪었지만 좀처럼 멋들어진 그림이 나오지 않은 것. 심지어 매운맛에 된통 당해 눈물을 쏟고, 갈매기에게 구애를 펼치다 무참히 외면당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멜로 장인 정해인 순수 민낯 기대하고 있다" "걷큐멘터리 신선할 것 같다"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라며 색다른 재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다. 정해인과 그의 절친인 배우 은종건, 임현수의 별천지 뉴욕 여행기를 그린다. 오는 11월 26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