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에서 음악이"···'보스 프레임' 국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11-13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글라스에 초소형 오디오 시스템 탑재

  • 음악감상·전화통화·음성비서 사용 가능

보스가 선글라스에 초경량 음향 시스템을 탑재한 '보스 프레임 알토'를 13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완전 무선 이어폰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다. 초소형의 매우 얇은 음향 패키지가 양쪽 선글라스 다리 내부에 탑재돼 사용자에게 소리를 전달한다. 

선글라스 오른쪽 다리에는 초소형 마이크와 다기능 버튼이 탑재돼 전원 온·오프, 모바일 기기와 페어링, 음성 비서 연결, 통화 등이 가능하다. 또 '보스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적인 제어 기능이 제공된다.

보스 프레임은 최대 99%의 자외선 광선을 차단하며 무게는 45g이다. 균일하게 착색된 렌즈가 기본 장착돼 있다. 별매 옵션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 또는 편광 실버 미러 렌즈로 교체도 가능하다. 

프레임은 리튬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기본 구성품인 포고 핀(pogo-pin) 케이블에 연결해 충전 가능하다.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고, 대기시간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2시간 이내에 완전 충전할 수 있다.

보스 프레임에는 오디오 증강현실(AR) 플랫폼이 내장됐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별도 판매되는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와 편광 실버 미러 렌즈의 가격은 각각 2만7500원, 3만8500원이다. 

메훌 트리베디 보스 프레임 디렉터는 "올해 초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 프레임은 웨어러블 카테고리를 석권하고 있으며 추가 렌즈 옵션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모델이 보스 프레임 알토를 착용하고 있다. [사진=보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