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C’ 산소LED 통해 LED마스크 새로운 트렌드 혁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1-12 2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ZWC]



ZWC는 최근 ‘산소LED’라는 새로운 트렌드로 기술혁신을 실현하며, 뷰티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LED 개수로만 승부하는 기존 LED마스크의 보편적인 상식을 깨고, 한층 더 나아가 더욱 즉각적인 효과와 그것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민을 거듭하며 새로운 기술을 접목시킨 '산소LED'를 탄생시킨 것이다.

20년산 편백나무 200여그루에 해당되는 깨끗한 고농도 산소가 뿜어져 나오는 산소LED 케어는 단 1회 사용에도 '확실히 피부가 달라졌다'라는 소비자들의 반응을 끌어내며 성공적인 인기 아이템으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이는 산소테라피를 통한 디톡스 과정에서 바로 드러나는 효과인데 피부는 대부분 다양한 이유로 활성산소(oxygen free radical)를 머금고 있다. 이 산소는 유해하여 내보내지 않으면 신체의 노화를 촉진하며 건강적으로도, 미용적으로도 큰 악영향을 초래한다.

ZWC 산소LED 기술이 적용된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뷰티산소발생기를 통해 불순물 없이 순수한 산소를 발생시키고, LED 파장과 함께 고농도 산소를 피부에 전달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생성되는 고농도의 산소가 사용자의 피부에 주입되며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를 환원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넣어줌으로써 피부 탄력과 피부 미백에 즉각적인 도움을 준다. 이전 LED마스크의 기술적인 단점을 보완하고 효과는 극대화하여 스킨케어 결과의 확연한 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고농도 산소는 이렇듯 피부가 호흡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어 디톡스 과정과 함께 LED케어의 효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다. 이 일련의 과정이 피부를 광택 있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피부의 탄력 밀도가 높아지고, 얼굴 전체 라인에 탄력이 올라가면 윤곽도 선명해진다.

과거 에스테틱 숍에서나 받을 수 있던 각각의 산소테라피와 LED 케어를 ‘ZWC’는 집에서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였고, 무엇보다 기존 LED마스크와는 다른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부위의 전신케어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ZWC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뷰티 산업의 미래를 고민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