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쉘리 누구?… 습관성 폭식 영상으로 유튜브 구독자만 15만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1-05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성 유튜버 구도쉘리는 호주 멜버른에 거주하는 한국인으로 다이어트 일상을 유튜브 영상에 올리면서 유명세를 탔다. 구도쉘리는 습관성 폭식 영상을 가감 없이 올려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왔다. 구도쉘리가 유튜브에 첫 영상을 올린 지 4개월 만에 구독자는 15만명, 조회수 1800만회를 기록했다.

구도쉘리는 지난 9월 30일 한 식당에서 배우 권혁수와 등뼈찜 먹방(먹는 방송)을 진행하던 중 상의 탈의해 속옷(브라톱)을 노출했다.
 

구도쉘리 유튜브 중 한 장면[사진=구도쉘리 유튜브]

이후 구도쉘리는 지난달 30일 국민일보와 인터뷰에서 "브라톱을 입은 것은 권혁수 측과 사전 협의사항이었으며 두 차례에 걸쳐 읽은 사과문 역시 권혁수 측에서 대필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권혁수가 직접 전화를 걸어 '주작(조작)한 거 들키면 나 연예계 생활 끝이다. 일 끊겨 자살하는 사람도 많다'며 협박을 당했다"고 밝혔다.

구도쉘리의 폭로와 관련해 권혁수는 국민일보와 전화 통화에 "등뼈찜 상의 탈의에 대해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다"며 "해명을 하지 못하게 막았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사과문 대필에 대해서 권혁수는 "구도쉘리가 요청해서 써줬을 뿐"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