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가…최대 50% 할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11-04 09:59
락앤락은 4일 이베이코리아의 대규모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오는 12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 G마켓과 옥션, G9에서 밀폐용기와 쿡웨어 등 자사의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연말 고객 감사의 차원에서 올 한 해 특히 인기를 끈 제품을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락앤락 빅스마일데이 안내 이미지[사진=락앤락 제공]

먼저, 올해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비스프리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다. 모노톤의 파스텔 컬러를 적용한 뚜껑으로, 주방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저장용기뿐 아니라 소품 정리함 등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탁월한 밀폐력과 안심 소재, 항균성 등 기능도 고루 갖췄다.

복잡한 냉장고가 고민이라면 정리를 손쉽게 도와줄 ‘비스프리 모듈러’를 추천한다. 뚜껑 가장자리에 6mm 높이의 턱이 있어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는 저장용기다. 해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에 트라이탄 소재, 99% 항균·항곰팡이 실리콘 패킹 등으로 꾸준히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쿡웨어 라인인 ‘하드앤라이트’도 프라이팬부터 웍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표면에 단단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다. 무게도 가벼워 데일리 쿡웨어로 유용하다. 해당 제품들 모두 빅스마일 쿠폰 등을 적용하면 최대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꾸준히 인기를 끈 시즌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김장 시즌에 꼭 필요한 김치통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김치 한 포기부터 일곱 포기까지 들어가는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했다. 또 차망이 있어 커피나 잎차를 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클래식 티 머그’,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부터 오븐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븐글라스 이유식 용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주미영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온라인유통팀 팀장은 “중국 광군제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규모 할인행사가 펼쳐지는 11월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락앤락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국내 대표 오픈 마켓 채널에서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알뜰하게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