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형이 인스타에 올린 글...무슨 뜻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0-24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튜브]


"내가 9배분을 가져가고 너가 1배분을 가져간다 해도...너의 모습은 완전혀 달라져 있을거고"

유튜버 덕자와 갈등을 겪고 있는 에이전시 'ACCA' 대표 턱형이 인스타에 남겼다가 삭제한 글이다. 턱형은 덕자 논란이 심화되자 최근 방송을 중단했다.

하지만 지난 23일 오후 해명 방송을 진행했다. 덕자가 말한 것에 대해서 카카오톡 캡처 본 등을 공유하면서 해명했다. 결론적으로 계약서를 작성했는데,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것은 덕자의 잘못이라는 것이다.

15분 가량의 방송을 마친 후 턱형은 인스타에 '구인 글'로 보이는 게시물을 올렸다.

그는 "내가 9배분을 가져가고 너가 1배분을 가져간다해도 지금보다 나은 삶과 지금보다 많은 돈을 벌게될거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선물할게"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약속 할 수 있는건 몇년 후 너의 모습은 완전 달라져 있을거고 평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될거야. 대신 뒷통수만 안치면 된다. 딱 한명만 구한다. 꿈 꾸고 있다면 연락해"라며 "모든건 비공식적으로 진행될거니 크게 신경안써도 돼"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이, 지역, 성별, 연락처, 사진2장, 활동, 동영상 등을 첨부해서 메일로 보내라고 했다.

덕자와 ACCA의 갈등은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턱형의 모습은 신중하고 반성하는 모습과는 거리가 멀다. 여전히 자신의 스타성을 과시한 것으로 여겨진다.
 

[사진=턱형 인스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