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 가능한 ‘아이코스3 듀오’ 출시

송종호 기자입력 : 2019-10-23 14:00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 가능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주문 시작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는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 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배터리 성능이 강화되어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플러스’ 모델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코스3 듀오’의 출시를 기념해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붉은색과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 기존 아이코스2.4플러스를 사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4일 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아이코스3 포켓 충전기와 호환되는 듀오 홀더의 단품 판매도 함께 시작한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고객들은 이날일부터 ‘아이코스3 듀오’의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사전 예약 주문은 28일부터로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해 가장 해로운 담배 제품인 궐련에서 유해성분이 현저히 감소된 대체제품으로의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