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공개... BTS·블랙핑크 포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10-22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음달 16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제1회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의 본상 수상자 17팀이 22일 공개됐다.

브이 하트비트 본상수상자는 한 해 브이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2팀의 아티스트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톱12’와 지난해 12월 1일 이후 데뷔해 브이라이브 채널을 열고 활동한 아티스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5팀의 신인 아티스트 ’브이라이브 글로벌 루키 톱 5’로 이뤄져 총 17팀을 선정했다.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톱12엔 △갓세븐(GOT7) △몬스타엑스(MONSTA X)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BLACKPINK) △세븐틴(SEVENTEEN)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즈원(IZ*ONE) △아이콘(iKON) △엑소(EXO) △엔시티(NCT) △위너(WINNER) △트와이스(TWICE)가 선정됐다.

브이라이브 글로벌 루키 톱5에는 △씨아이엑스(CIX) △에이비식스(AB6IX) △엑스원(X1)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선정됐다. 이날부터 본상 수상자 17팀을 대상으로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THE MOST LOVED ARTIST)’를 선정하는 사전 투표가 진행된다. 이는 팬들의 사전 투표 결과로만 선정돼 팬들이 직접 주는 상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브이 하트비트' 안내 이미지[사진=네이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