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초등 수학 교재 ‘고매쓰’ 저자 강연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10-15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이 학원 강사를 대상으로 사고력을 높여주는 초등 수학교재 ‘고매쓰(GO!매쓰)’ 저자 강연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고매쓰’의 기획과 집필을 담당한 김보미 강사가 천재교육의 초등 수학교재 '고매쓰 소개와 활용법 등을 전했고, 사고력 학습에 대한 학원 강사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수업 자료를 비롯해 시간과 노력을 더욱 필요로 하는 사고력 수업에 대한 운영 노하우 전달 및 새로운 교재에 대한 다양한 질의 시간을 가졌다.

출간을 앞둔 ‘고매쓰’는 교과 내용과 사고력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초등생 수학 교재다. 천재교육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와 커리큘럼으로 사고력 수업에 대한 지도를 받지 않은 강사도 지도가 가능하다.

‘고매쓰’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한 학기당 3단계 5권의 커리큘럼(전 60권)으로 진행된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김주민 팀장은 “새롭게 출간할 고매쓰와 전문가가 전해주는 사고력 수업에 관한 노하우를 통해 사고력 수업에 대한걱정을 덜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을 통해 강사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