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힌트(10월 14일) 겨울왕국 OST 'Let It Go' 한국어 버전...아이돌부터 뮤지컬배우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수습기자
입력 2019-10-14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씨스타 효린·뮤지컬 배우 박혜나, 겨울왕국 OST 'Let It Go' 불러

14일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후 10시 총상금 350만 원으로 진행된다. 이날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겨울왕국 OST 'Let It Go' 한국어 버전이다.

겨울왕국 OST Let It Go 한국어 버전은 씨스타 효린과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불렀다. 효린은 'Let It Go' 원곡을 한국어로 더빙해 불렀으며 엔딩 크레딧송으로 사용됐다. 뮤지컬 배우 박혜나는 ‘Let It Go'를 한국어로 새롭게 부른 ‘다 잊어’로 발표했다. 이외에도 에일리, 이해리, 이유비, 손승연, 은가은 등도 이 곡을 불러 주목받았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당초 5만 원 이상 출금 가능했던 상금은 지난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게 바뀐 상태다.
 

[사진=잼라이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