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아버지요리대학 제8기 개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10-11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지난 10일 “요리하는 즐거움으로 나누는 행복, 멋있는 가족, 살맛나는 공동체”를 캐치프레이즈로 총 25명이 수강하는 제8기 아버지요리대학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아버지요리대학은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인천지역의 오피니언 리더 및 CEO들이 요리를 매개로 가족들과 친해지고 고생하는 아내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설된 강좌이다.

이번 8기에는 정영선 전 오산대총장, 한석수 재능고교장, 정원철 변호사, 공병건 전 인천시의원 등이 참여하며 김경민 프라임에스앤지 대표는 지난 7기에 이어 8기에도 참여하는 등 강좌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인천재능대 아버지요리대학 제8기 개강[사진=인천 재능대]


새롭게 리모델링한 JEIU 카페 라운지에서 개최된 개강식에는 최호선 아버지요리대학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많은 선배 원우회원들이 참여해 8기 수강생들을 환영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8기 아버지요리대학 강좌는 10월 10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씩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인천재능대학교 글로벌호텔외식조리과 전임교수로부터 낙지볶음, 묵은지 목살찜 등 평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10여 가지 요리를 배우게 되며 와인 관련 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인천재능대학교는 5년 연속 수도권 전문대학 취업률 1위를 기록(가, 나 그룹)하는 등 정부재정지원사업 및 교육성과 9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버지요리대학 1~7기 주요 수료생
김은환(제1기, 경인일보 사장), 김형년(제2기, 인천시 재향군인회장), 장경동(제3기, (주)모닝아트 회장), 박민서(제4기,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회장), 안승목(제5기, 인천경영포럼 회장), 조동성(제5기, 인천대학교 총장), 정영일(제7기, 전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정규성(제7기, 인천탁주 대표), 전정희(제7기, 작가) 등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