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애니맥스와 손잡고 어린이 예능 콘텐츠 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0-11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0분 분량의 키즈 MCN 콘텐츠 13편 제작 후 애니맥스 등 통해 방영

홈초이스가 소니의 키즈 채널인 애니맥스와 손잡고 어린이와 가족 시청자를 위한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집중 기획, 제작한다.

홈초이스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자사 대회의실에서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콘텐츠 산업 발전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한 영상 콘텐츠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왼쪽)와 두기로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 대표가 7일 서울 상암동 홈초이스 대회의실에서 영상 콘텐츠 공동 투자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홈초이스]

양사는 30분 분량의 키즈 MCN(Multi Channel Network) 콘텐츠 13편을 제작하고, 애니맥스 등의 채널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애니맥스는 채널 방영권을 확보하고, 홈초이스는 VOD 및 부가사업권 매출을 수익으로 가져가는 사업 구조다.

유튜브 등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인공 등이 기발하고 신선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는 등 기존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내용으로 어린이와 부모 세대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 공동 투자 사업은 전국 케이블 TV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홈초이스의 VOD 콘텐츠 수급 및 유통 역량과 애니맥스의 콘텐츠 기획력, 채널 마케팅 파워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 산업 창출의 본보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