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전국 아동복지시설서 놀이 멘토링 봉사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10-10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달간 서울, 전남, 대구 등 7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서 릴레이로 놀이 멘토링 봉사활동을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전국 7개 지역의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아동들에게 스마트폰 없이도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의 방법을 알려주고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들은 아동복지시설 7곳에는 아동들의 쾌적한 놀이환경 조성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총 8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도 함께 전달한다.
 

10일 서울 강동구 '강동꿈마을'에서 진행된 아동복지시설 놀이 멘토링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 강동꿈마을 최은미 시설장(왼쪽에서 네번째)과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20여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첫 봉사활동은 10일 서울 강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강동꿈마을'에서 박수용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 최은미 강동꿈마을 시설장과 샤롯데봉사단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봉사단들은 놀이 컨텐츠 개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놀이를 만들고, 방문한 아동복지시설의 특성과 아동들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아동들의 일일 짝꿍이 되어 땅따먹기, 꼬리잡기 등 추억의 놀이를 알려주고 직접 만든 놀이를 함께했다.

박수용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온라인 게임 등으로 야외에서 마음껏 뛰어 놀 기회가 적은 아동들에게 건강한 놀이문화를 알려주고 함께 체험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