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NC다이노스 포함 4개 기업 '자원봉사 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창원) 최재호 기자
입력 2019-10-10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업 함께하는 WIN-WIN자원봉사' 성과보고회도 개최

허성무 창원시장이 10일 자원봉사 협약을 맺은 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창원시 제공]


창원시는 10일 ‘기업과 함께하는 WIN-WIN자원봉사 협약식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허성무 시장은 이날 신규 참여기업 4곳 대표들을 초청해 협약식을 갖고, 우수 자원봉사기업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규 협약 기업은 NC다이노스, 대운교통(주), ㈜신한은행창원커뮤니티, 미즈맘산부인과의원이다.

감사패 수상 기업은 두산중공업, ㈜세아제강 창원공장, 한국철도공사 마산관리역, 효성굿스프링스(주), ㈜GS리테일, KT&G상상유니브 경남운영사무국, 엘지전자(주)CS경남부산팀, ㈜무학, 해군군수사령부정비창, 두산메카텍(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창원지원, ㈜두산모트롤 등 12개 업체이다.

'기업과 함께하는 WIN-WIN자원봉사'에는 지난 2016년 5월 두산중공업 등 10개 기업과 협약을 시작으로 현재 19개 기업이 함께하고 있다. 10일 신규 협약 4개 기업을 포함해 총 23개 기업이 사회공헌사업과 자원봉사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허성무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공헌과 자원봉사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기업과 함께하는 WIN-WIN 자원봉사활동으로 상생하는 기업의 이미지 가치 창출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