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G 에스트라, 본사 직영 ‘공식몰’ 오픈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0-08 14:48
병원 전용 상품의 경우 가까운 판매처를 확인

아모레퍼시픽그룹 에스트라가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본사 직영 공식 판매 채널인 ‘에스트라 공식몰’을 오픈한다.[사진=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그룹 에스트라가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본사 직영 공식 판매 채널인 ‘에스트라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에스트라 공식몰에서는 시판용 라인인 에스트라365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병원 전용 상품의 경우 가까운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별 상세한 정보는 물론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스트라는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공식몰 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자주 사용하는 품목의 경우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5% 할인된 금액으로 설정한 배송일에 맞춰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해보고 싶은 다른 제품의 견본을 사은품으로 받아 미리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스트라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아토베리어365 크림 견본(10㎖)과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가을철 찬바람과 외부 자극의 공격에 대비하는 ‘공격X금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아토베리어365 로션을 특별가로 만날 수 있는 것.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트라 공식몰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상품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워질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