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종닭협회·다향(다솔), 격오지 군부대에 토종닭 삼계탕 100인 분 대접

홍승완 수습기자입력 : 2019-09-20 18:06
식사 기부 후 부대 지휘관,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에게 감사장 전달

[사진=한국토종닭협회 제공]

지난 18일 한국토종닭협회의 기업인 '다향'이 토종닭 삼계탕 100인분과 토종닭 바비큐 100인분, 과일(바나나, 귤 등) 100인분을 준비해 격오지 군부대를 방문했다.

이날 격오지 식사 기부 행사에는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 및 협회 임직원, 걸그룹 미드나잇, 월드스타 임직원과 부대 지휘관이 참석해 부대원에게 배식봉사를 했다.

장병들은 "몸에 좋은 백색육 토종닭을 먹으니 건강해지는 것 같다"며 준비해주신 한국토종닭협회, 다향 그리고 배식에 참여한 부대 지휘관님과 걸그룹 미드나잇의 손길을 잊지 못한다"며 영양과 맛을 모두 잡은 한 끼 식사에 만족감을 보였다.

식사 기부 행사 후 문정진 회장은 "우리 용사들을 보니 과거 군복무를 하던 내 모습이 생각이 났다. 몸에 좋은 백색육 토종닭은 면역력과 영양을 갖췄다. 토종닭 삼계탕과 바비큐를 드시고 힘을 내어 국토수호 경계근무에 만전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 고 격려했다.

식사 기부 후 부대 지휘관은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한편 (사)한국토종닭협회는 회원 농가와 회원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수익 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 토종닭의 독특한 맛과 우수한 영양을 살려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취지로 2003년 창립했다.
한국토종닭협회 회원 농가와 회원사가 만든 토종닭 제품은 전국 이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